도도파일 무료쿠폰 코드 및 사용법

웹하드를 쓸 때 결제해서 쓰는 분들도 있지만 무료 포인트와 쿠폰 등을 활용하여 쓰는 분들도 참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근래 오픈한 곳 중 상당 유저가 만족하며 사용중인 도도파일 무료쿠폰을 소개하고 사용법까지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포인트는 10만이 주어지며 중복으로 쓸 수 있으니 아래 코드를 가져다 쓰시면 될 것 같아요.

도도파일 무료쿠폰 : DF0222

복사하거나 적어서 쓰시고, 사용법은 워낙 웹하드들이 비슷한 부분이 많지만 의외로 찾기 어려운 곳에 메뉴를 놓은 곳들이 있어서 스크린샷과 함께 설명 들어갑니다.

도도파일 스크린샷

첫번째는 사이트 화면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쿠폰등록이라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되고요.

두번째는 좌측 중단에 있는 미니 메뉴에서도 도도파일 무료쿠폰 등록하기라는 버튼을 클릭하셔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위 두가지 방법을 통해 위 이미지와 같은 등록 화면을 볼 수 있는데 DF0222를 입력하시면 위에서 말씀드린 10만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중복으로 누구나 같은 코드를 써도 되고, 해당 무료쿠폰을 등록한 후에 금액이 청구되는 경우는 절대 없으니 편하고 즐겁게 쓰시면 되겠습니다.

사용에 특별한 조건은 없지만 몇 가지 주의사항을 찾아볼 수 있는데, 회원만 사용할 수 있으며, 7일간 이용 후에 자동으로 소멸된다고 합니다. 다른 종류의 쿠폰과 중복으로 쓸 수 없고 1인 1회 사용 가능합니다.

해당 포스팅을 작성하며 도도파일이 다른 곳과 차이가 있는 인터페이스를 찾을 수 있었는데 카드포인트나 OK캐시백, T모아 등 유저들이 외부 포인트를 가져 올 수 있는 이벤트, 출석체크를 기본 화면에 배치하여 편하게 쓸 수 있는 점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자주 사용되지는 않는 기능일 수 있지만 그만큼 유저 편의성을 많이 고민하고 서비스를 하는 모습이라 믿음이 가는 모습으로 느껴집니다. 위에 설명한 내용과 함께 더욱 더 유용한 컨텐츠 라이프가 되시길 바랍니다.

평소에 결제하지 않고 쓰시는 분들은 웹하드에서 무료 포인트를 얻는 방법도 참고해보세요!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