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하드에서 무료 포인트를 얻는 방법

사용자들에게 특정 방법을 통하여 일정 부분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은 대부분의 웹하드에서 볼 수 있는 요소입니다. 이런 혜택을 잘 활용하면 생각보다 많은 다운로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데,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록 하겠습니다.

출석체크하기

하루마다 사이트에 방문하여 출석체크를 통해 혜택을 주는 것은 대부분의 서비스에서 운영되고 있는 가장 보편적인 이벤트 중 하나로 한번의 클릭은 그리 크지 않지면 1주일이나 1개월 단위로 꾸준히 하면 생각보다 많은 양의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찐플 출석체크 화면

우리가 소개하는 주요 사이트 중 하나인 찐플의 이벤트 화면으로 업체들마다 차이는 있지만 꾸준히 30일 동안 꾸준히 참여한다는 가정이라면 1200 정도의 혜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파일캐스트의 경우에 매일 20B, 7일 연속 50B, 15일 연속 200B, 30일 연속 500B까지 구성에는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받을 수 있는 한도는 1000에서 2000 사이로 설정이 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연속성을 갖고 꾸준히 노력해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이렇게까지 하기에는 어려움을 느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이 다음부터는 단발성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바로 받을 수 있는 방법

  1. 업체와 카톡 친구 추가를 합니다.
  2. 서비스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합니다.
  3. 실명 인증을 합니다.
  4. 포털 사이트에 해당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5. 다 사용한 문화상품권을 등록합니다.

대표적으로 많이 볼 수 있는 이벤트는 바로 위 4가지입니다. 1번부터 3번까지는 딱 한번만 쓸 수 있는 방법으로 보통 500 정도의 포인트가 주어지며, 4~5번은 한도와 횟수에 차이가 있는 경우도 있지만 여러번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번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있어 번거롭더라도 꾸준히 잘 활용하면 쿠폰의 사용 기한이 끝나더라도 무료로도 많은 컨텐츠를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자료를 받지 않은 상황에서 쓸 수 없지만 다운로드 받은 이후에 리플을 달아서 어느정도 돌려받는 것도 자주 보이는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이 글에서는 보편적으로 볼 수 있는 방법들만 소개하여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 개별 사이트에는 보다 창의적이고 새로운 포인트 획득 방법이 제공되고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중에는 제휴된 컨텐츠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으니 무료로 쓰고 싶으신 분들은 여러 서비스를 직접 탐색하다보면 더 많은 발견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도 학생 시절에는 주머니 사정이 넉넉치 않기 때문에 초기에 가입시 받는 혜택과 쿠폰에 이어서 이런 방법들을 활용해서 썼던 기억이 있습니다. 결제를 통해 어느정도 넉넉하게 쓸 수 있다면 약간 번거로운 일이 될 수 있겠지만, 라이트 유저나 무료 포인트가 필요한 분들에게는 참 유용한 혜택일 것입니다.

Scroll to top